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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 WE ARE

Aiming for the best
in the industry of mobility

기흥과 함께 놀라운 경험들을 만들어갑니다.

'기흥(基興)'은
'터 기', '일으킬 흥, 흥겨울 흥'자를 쓰며,
'흥하는 터' 혹은 '흥겨운 터'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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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CI

Kiheung의 CI는 '인간의 이동과 관련한 산업에서 최고의 기업을 지향한다'는 Vision을 바탕으로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문화를 만들어가고 업계 리더로서 신뢰를 주며 항상 즐거운 일을 만들어내는 역동적인 기업이라는 기업 가치와 키워드를 Kiheung의 이니셜인 K를 이용하여 심플하면서도 강력하며 날렵한 심볼의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신뢰를 상징하는 블루 계통의 칼라를 메인으로 하며 강하고 전진하고 움직이는 듯한 형태의 라인을 K이니셜화 시킴으로써 Kiheung 의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상징물이 될것입니다.

공식 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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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기흥그룹의 공식 CI로부터 응용된 시그니처 로고입니다.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조합한 가로형과 세로형 형태로, 매체상황에 따라 사용합니다.

시그니처 시그니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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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볼마크

Kiheung의 심볼은 신뢰를 상징하는 블루 계통의 칼라를 메인으로 하며 강하고 전진하고 움직이는 듯한 형태의 라인을 K이니셜화 시킴으로써 Kiheung의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상징요소로 사용합니다.

심볼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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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타입

Kiheung의 영문 로고타입은 Kiheung CI의 전용서체인 Bliss Regular를 사용하여 제작된 로고타입이다. 영문 로고타입은 Kiheung의 모든 시각커뮤니케니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므로 형태, 색상등의 사용에 있어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영문 로고타입은 Kiheung CI의 기본형을 구헝하는 요소로써, 단독으로 사용 할 수 없으며 다른서체로 대체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고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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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규정

Kiheung CI의 전용색상은 Kiheung을 차별화 시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수단이므로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용색상의 사용은 별색(Pantone Color)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표현 매체 (신문, 잡지 등)에 따라 4원색 (4 Color Process)인쇄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4원색 (4 Color Process) 규정에 따르는 경우, 명도, 채도 등 차이가 심할 수 있으므로 색상견본과 비교하여 최상의 표준 색상을 얻도록 하며, 표현 매체의 원고색을 지정할때에는 Pantone Color번호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색상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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